박영진 사장님 감사합니다!!

b67d89ab5f1f7facbdf0c18c0a146cec_1622516845_6777.jpg
 

박영진 사장님 감사합니다!!

김진주 0 21 06.28 09:49
본가 이사와 22년도 부터 자취시작하면서 지금까지 4번의 이사를 했는데 정말 이렇게까지 신경써주시고 잘 챙겨주신 이사는 처음이었습니다.

저희 집은 고양이 2마리를 키워서 털도 정말 많고 잔 짐도 은근히 많았는데 같이 와주신 팀원분과 박영진 소장님 두분께서 정말 말 그대로 착착 순조롭게 진행해주셨습니다. 또한 고양이는 외부 소음과 낯선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받아서 제가 미리 고양이를 옮겨놓던지 준비를 했어야하나 제가 시간이 없어서 못 옮겨놨었는데 소장님께서 그 부분도 배려를 많이 해주시고 고양이가 있는 방을 제일 마지막에 해주셨습니다.

지난 번엔 이사하면서 티비도 파손되었고 그 업체에서는 나몰라라 하고 책임을 안져서 이번엔 티비를 중요시하게 보았는데 정말 이건 절대 티비가 파손될 수 없다 싶을 정도로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.

정말 이사하면서 이렇게 만족스러웠던 적은 처음입니다.

조만간 제 지인들도 이사를 할 일이 있는데 정말 강력추천해주고 싶은 정도로 너무 잘해주셨고 오히려 제가 너무 죄송스러울 정도였습니다.

박영진 소장님과 같이 오셨던 팀원 분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번에 이사할 일 있으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.

또한 꼭 지인들 소장님께 하게끔 말도 꼭 할거고요!
덕분에 너무 기분 좋고 만족도 높은 이사였습니다. 감사합니다!
사업 번창하세요!

Comments